정부24 보조금 나와 가족의 정부혜택 한번에 확인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정부지원 및 복지

정부24 보조금 나와 가족의 정부혜택 한번에 확인하는 방법

by 하하호호ㅡ구리 2023. 6. 1.
반응형

정부 24 보조금을 일일이 알아보지 않아도 내게 맞는 보조금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시스템이 있어서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본인 이외에 따로 사는 부모님의 보조금 까지도 한 번에 확인을 할 수 있어 놓치지 않고 수령을 할 수 있으니 가입만 해놓으면 정말 유용한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와내 가족의 정부해택 한번에 확인
정부혜택 한눈에 확인하기

 

정부혜택 확인 방법

 

 

1. 로그인

로그인 창이 떠서 저는 간편 인증으로 시작을 합니다. 

 

로그인
로그인 간편인증

 

2. 간편인증 

기본 사항을 입력하고 카카오톡으로 진행합니다. 

 

 

인증하기
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

※ 카카오톡으로 인증을 하라는 메시지가 옵니다. 카톡을 열고 인증을 누른 뒤 비밀번호를 누르면 인증 끝!

메인화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3. 최초 가입 시 이용동의

최초 가입시 이용동의를 눌러주어야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용동의
최초 가입시 이용동의

 

4. 나의 맞춤혜택 조회 하기

 

나의맞춤혜택확인
나의 마춤혜택확인

 

맞춤안내 조회하기를 눌러보면 여러 가지 혜택들이 나옵니다. 

 

5. 나의 혜택 확인하기

 

혜택확인
혜택확인 하기

 

※ 보조금 24 혜택과 나의 생활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의생활정보
나의생활정보

 

※ 나의 생활정보가 이런 식으로 보입니다. 이외에 보조금 24를 누르면 보조금 받을 수 있는곳 내가혜택을 받을수 있는 정보들이 나오게 됩니다. 한번 가입으로 모든 게 정리가 되어 있어 일일이 검색해서 확인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