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안마기 선물 받았네요 제스파 프레쉬홀릭 목어깨 마사지기

by 하하호호ㅡ구리 2021. 11. 4.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안마기 선물 받았네요 제스파 프레쉬 홀릭 목 어깨 마사지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받았는데요
선물하기가  너무편해진것 같네요
카카오톡에 들어가서 원하는 물건을 골라
카카오페이로 결재하면 되니까요
그렇게 받은  프레쉬홀릭 목 어깨 마사지기
개봉해볼까요


제스파 목어깨 안마기

목어깨 라고 되어있지만 허리에 해도 되고
등 쪽 배 쪽에도 가능하더라고요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as는 1544-2933번으로 하면 되겠네요
포장은 두 겹으로 튼튼하게 되어 있습니다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나의 소중한  사람 어깨를 부탁해  ㅎㅎ
요즘 어깨가 쉽게 뭉쳐서 하나쯤 가지고 싶었는데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네요
역시 선물은 받는 사람 입장에서 사야 한다니까요 ^^


어깨 깡패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튼튼한 어깨로 거듭나라고 써놓은 문구인가?  ㅎ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건 왜? 들어있는 건지....


내용물을 살펴볼까요
본체가 들어 있습니다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목에 올리고 팔을 양쪽으로 넣은 다음 사용하면  됩니다
기본 설정은 15분으로 되어있네요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이런 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내가 마사지하고 싶은 부위에 올려놓고
전원을 눌러 사용하시면  되는데
전원부가 어디 있냐면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손 넣는 부분에 위치합니다
온열을 누르면 따뜻하게 해 주며 찜질효과를
한 번에 느끼실 수 있고요
방향을 누르시면 안마기가 반대로 작동합니다


안마기 작동시험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정방향으로 작동하다 반대방향으로 작동하는걸
말합니다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부속

충전식이 아니라 전원을 넣어주어야 합니다
조금 불편한 점이기도 하지만 그래서 더 가볍게
쓸 수 있는 장단점이 있네요
그리고 시가짹이 있어서 여행 중 급 피곤할 때
차 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휴가 때나 명절 때는 꼭 가지고 가야겠습니다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파우치

여행 시 가지고 다니게 파우치가 들어있네요
간단하게 넣어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이건 마사지기를 온열이나 너무 쌔서 아프다고
느낄 때 안마기에 쉬어서 쓰면 될 것 같네요
혼자 앉아서 어깨에 15분 다리 배위 등 뒤 에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안마를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성능이 좋아서 놀랬네요
충전식이었다면 이렇게  까지 시원하지는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성능에 만족스러웠고 크기도 부담스러운 사이즈가 아니라서 집에서 티브이 보면서 해도 될 것 같네요
요즘은 카카오톡 선물 보내기로 아이스크림이나 케이크를 받거나 보냈었는데
이런 특색 있는 선물도 좋을 것 같아 소개를 해봤습니다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큐알

사진을 찍고 보니 큐알 인식을 해서 바로 제스파로
가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디지털 문명에 살면서 디지털 원시인이 되는 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