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설악산 케이블카 타고 권금성 관광

by 하하호호ㅡ구리 2021. 10. 18.

설악산 케이블카 타고 권금성 관광

설악산 케이블카 타고 왔습니다
같이 가보실까요 ㅎㅎ


오늘코스는 설악산에 있는 케이블카를 타고
권금성에 올라 구경하고 내려오는 코스입니다

아침부터 서둘러 9시쯤 도착해서
제일먼저 주차를 합니다
주차비는 5.000원 무료주차장도 있지만 너무 멀리에
있어서 돈내고 주차
인산인해로 주차가 불가하면 무료
주차장까지 가야 할것같습니다
요즘 같이 단풍구경으로 인파가 몰리면 무리해서
올라오기보단 무료주차장이 더 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 케이블카 운행이 8시쯤 운행이 시작되니 조금더 서둘러 출발 하는걸 권하고 싶네요
보통 케이블카 대기가 2시간이니 말입니다
내일 19일도 8시부터 운행한다고 합니다
운행은 하루전날 홈페이지에 시간과 운행이 가능한지
올라오니 이또한 확인을 하고 출발하세요
제가 간날도 바람도 많이 불고 비까지 내린 날이였네요


설악산 들어가는곳에서도 표를 사야합니다
입장권을 (3.500원) 사고 케이블카 대기가 길다면
여러곳을 구경도 할수있으니 흔들바위도 가보시고 여기저기 다니다 배고프면 식당도 많으니
식사도 하시고 하면 될것같네요

케이블카 타는곳입니다
1층에서 표를 구매하시고 2층으로 올라가서
타고 권금성 으로 가는겁니다


50인승이지만 지금은 그렇게 많이 태우지는 않습니다
요금은 성인기준 11000원이고
어린이는 7000원입니다



단풍이 진하게 물들지는 않았지만 보기좋네요
더 올라가 볼까요

봉화대입니다
봉화대와 권금성 성터 무학송이 있더군요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는 설악산 구경
이번주에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맛있는 여행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