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alt 알트태그 저처럼 초보를 위해 글남깁니다 간단한 방법이 있네요

by 하하호호ㅡ구리 2021. 12. 7.

alt 태그가 뭔지도 모르는 초보가 꼭 필요하다고 해서 알아보고 해보고 하다 간단하게 넣는 방법이 있는 걸 알았네요
저처럼 힘들게 혼자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alt 태그란

알트태그란 내 이미지에 이사진은 어떤 내용의 사진임을 알려주는 겁니다. 구글에선 알트 태그를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하니 꼭 넣어라 구글 seo를 하려면 기초적인 거다 라고 합니다. 초보인 저로써는 많은 검색으로 이제야 이해하고
html에서 방법을 알아내자 . 더 간단한 방법이 새로 나온 겁니다
그래서 공유를 하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케익사진
뚜레쥬르 케익

이미지를 하나 넣었습니다  
이제 이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알트태그 넣기
대체 텍스트삽입

사진처럼 대체 텍스트 삽입이라는 글이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진 이름 넣고 확인 누르시면 끝이 납니다
이번에 구글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진작에 만들었음 저도 편했을 것을 ㅎㅎ
아주 간단하게  해결되니 속이다 시원합니다
저는 왕초보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블린이라 이렇게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배우는 중입니다  저처럼 맨땅에 헤딩하시는 분을 위해
알려드리는 겁니다  고수분들은 이해 못 하시겠지만
진짜 답답합니다  
아는 만큼만 보이는 블로그. 더 많이 알아보고 실행해보고  노력해보고 포기하지 않기를 바라봅니다
이상으로 알트 태그 넣는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