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쿠우쿠우 상봉점 다녀왔습니다

by 하하호호ㅡ구리 2021. 11. 2.

쿠우쿠우 상봉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생일 겸 해서 아이들과 쿠우쿠우에 들렸습니다 . 제가 갈때와는 다르게 가격인상이 되었네요.  2022년 가격 인상 정보  알려드릴께요

평일 런치는 19.900원에서 22.900원 초등학생은 14.900원  성인 평일 디너 24.900원에서 27.900원으로 2022년 7월 가격입니다
주말 26.900원에서 29.900원으로  개인이 혼자서 먹기는 부담스럽고
가족들과 기념일에 먹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회를 좋아하는편이지만 이것저것 먹다 보면
배가 부른건 초밥의 밥때 문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많이 먹고 싶어도 그러질 못하네요 ㅎ

상봉동 쿠우쿠우

상봉동쿠우쿠우

평일 저녁이라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히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주차자리도 항상 있었고 시설이 깔끔하고 음식도
많아 골라먹는 맛이 좋은 게 이곳을 찾는 이유이지만
상봉동이 워낙 복잡한 동네인 건 사실입니다
구리에서 40분 넘게 걸리는 단점이 있네요
그럼 저희가 먹은 초밥 좀 볼까요

음식들 사진 좀 볼까요 ㅎ

새우 소고기 계란 연어 장어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럽네요

상봉동쿠우쿠우

참돔 히비끼죠
껍질을 불에 그을려서 찬물에 넣어 회를 탱탱하게
만들어 줍니다 두툼한 살점이 입안에서 엄청난 식감을
주네요 참돔 좋았습니다 ㅎㅎ

상봉동쿠우쿠우
상봉동쿠우쿠우
상봉동쿠우쿠우
상봉동쿠우쿠우

상봉동쿠우쿠우

지금 봐도 군침이 도네요
한 번에 가져다 놓고 나눠먹는 스타일입니다
먹다가 왔다 갔다 하는 걸 싫어해서요 ㅎㅎ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맛이 좋고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그래도 고깃집이랑은 다른 느낌이 있으니
가끔은 식구들과 외식 좀 해야겠어요

상봉동쿠우쿠우

88.600원 나왔군요
계산을 마치고 나오니 가족들 모두 만족한 것 같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이렇게 시간 내서 나오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기념일 날 딱히 갈 곳이 없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상봉동쿠우쿠우

바쁜 시간 때는 식사시간을 1시간 30분으로
제한하는 것 같네요
길게 시간을 끌 수 있는 자리는 아닌 것 같아요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도 하나 봅니다
저는 안 했지만 도전들 해보시면?
혹시 식사권 당첨의 주인공 되실지도 모르겠네요
이상 맛있는 여행의 하하호호였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