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수택동 전이 맛있는포차 비오는날 수택포차로 가보자 전집추전

by 하하호호ㅡ구리 2021. 9. 25.

비가오는날 전에막걸리  오늘은 전이 맛있는 수택포차에 다녀왔습니다



수삼이라 불리는 수택3동쪽에 수택포차가 있습니다
메뉴 한번 볼까요



여러메뉴가 있지만 저는 오늘 전을 먹기위해 왔으니
패스~~~


한우육전  메뉴가 땡기지만
모듬전으로 가격은 18.000원
그럼 비쥬얼을 볼까요



둘이 먹음 배부르겠네요
어떤전을 주는지 확인해 볼께요


버섯전
통새우전

호박전

깻입전

동그랑땡

쏘세지

메뉴가 나오기전 기본으로 두부김치를 주는데
이또한 둘이서 소주한병각입니다
한잔한잔 마시다보면
맛있는 전이 나오는데요
각자 특성이 있지만 저는 깻잎전이 맛있었어요
전 위에 간장 마늘하나올려 먹음 느낌함도 없고
좋더라구요 두부김치에 나온 김치와 함께먹어도
그맛은 지금상상하시는 그맛입니다

이렇게 먹다보니 조금 아쉬워서
고추장 찌게도 시켰습니다


고추장찌게

얼큰한 국물에 전의 느끼함은 사라지고
속도 든든해 집니다
돼지고기도 한가득 들어서 공기밥 한그릇도
뚝딱 해치웠네요
비오는날 전이 생각날때 가까운 곳에 살고계신다면
추천해드립니다
주차는


가게 옆에 하시면 될것같네요
음주운전은 안돼는거 아시죠
대리운전~~~



생새우 소금구이도 있으니 비가 안와도
한잔 생각날때 가보세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포차
수택포차 에서 한잔한 맛있는여행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