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속초 복골 생선구이맛집

by 하하호호ㅡ구리 2021. 10. 5.

속초 복골 생선구이맛집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고 맛있는 점심을 먹기위해
검색해 봅니다
생선구이 산체비빔밥 초당두부 순두부 회도있고
여러 메뉴가 나오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생선구이와 순두부로 결정합니다
설악산 케이블카에서 15분정도
대포항 쪽으로 내려가다보니
속초 복골 생선구이 맛집이 보입니다


복골생선구이맛집 측면
복골생선구이맛집 전면


생선구이 순두부 황태해장국 까지 먹자
메뉴판을 둘러봅니다


복골생선구이맛집 메뉴

오징어순대도 먹고싶고
황태구이도 먹고 싶었지만
4인가구 메뉴로는  생선셋트로 당첨
생선구이와해물순두부 조합에
별도로 해물순두부 황태해장국 추가요
배에서 꼬로록 소리가 날때쯤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생선구이 2인분

해물순두부

황태해장국

생선구이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먹는편입니다
맛집이라 그런지  모두들 맛있게 생선구이를 먹어주네요
해물 순두부는 셋트에 나오는건 작은 뚝배기로나오고
하나 따로시킨건 큰뚝배기에 나옵니다
새우도있고 게가 두마리가 들었네요
작은 뚝배기에는 한마리 ㅎㅎ
게눈 감추듯이 음식을 해치우고 이제야 내부 풍경에 눈이 갑니다


복골생선구이맛집내부

복골생선구이내부

전통적인 내부인테리어가 눈에 뛰였고
많은 사람을 수용할수
있도록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더군요
주차장 규모도 커서 손님들 주차는 신경안써도
될 정도였습니다
언제나 놀러가면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속초갈때 대포항근처이니 여기 들려 식사를 해야
할것 같네요
다음주 연휴에는 달려 보시죠
그럼저는 이만 퇴근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