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리시 떳다 포차 내입맛에 맞는곳을 찾았다

by 하하호호ㅡ구리 2021. 12. 6.

구리시 토평동 먹자골목에 여기저기 다니다가 제 입맛에 맞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이제는 멀리 가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곳이 생겼으니 자주 가봐야겠습니다 안주가 아제입맛에 맞는 걸까요 ㅎㅎ 메뉴를 보시면 공감하시는 분들도 있고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같이 가보실까요

떳다 실내포차 정문
떳다실내포차

기본정보

주소-구리시 이문안로 132 떳다실내포차
전번-031-555-6377


간판을 보니
행복을 사는 작은 사치라고 쓰여있네요
오늘은 저를 위해서 작은 사치를 부려봅니다 ㅋㅋ
그럼 메뉴 구경 가볼까요


메뉴판
메뉴고르기

메뉴

비 오는 날 김치전에 알탕
추운 날에는 고추장찌개 김치 찌게 부대찌개
2차에는 부담 없이 고갈비나 우럭구이
화나는 날 주꾸미 볶음에 두루치기 매운 닭발 이외에도 많은 메뉴가 있네요
제가 오늘 고른 메뉴는 두부김치입니다
간단하게 소주 한잔 먹고 집에 가려고요
메뉴를 주문하니 추억의 소라과자와 소시지가 나왔습니다.  달달한 소라과자 하나 먹으니 손이 계속 갑니다 ㅎㅎ 소시지는 예전 그 맛 그대로입니다
역시 소시지는 빨간 소시지죠

소라과자
소라과자
옛날 소세지
추억의 소세지

이제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두부김치사진
두부김치

두부김치가 나왔네요
비주얼이 맘에 듭니다
뜨끈한 두부에 돼지고기와 김치를 올리고 소주 한잔 마시고  입에 넣었더니 작은 사치가 시현되는군요
이 맛에 나와서 먹는 거 아닐까요
맛있는 안주도 분위기에 맞춰지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맛있게 한 입 두 입 먹다 보니 소주도 바닥을 보이고
이런저런 이야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역시 아내와 함께 하는 시간은 항상 즐겁니다
여러 안주를 먹어 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여기까지만 먹고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 보고 글 올려볼게요
이상 행복을 사는 작은 사치를 부려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